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조리학과 유채원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3.03.21

조회수32698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유채원수강생

조리학과

요리학원을 검색해 봤을 때, 가장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었던 학원이 코요아였고, 전문적인 지식을 많이 얻어 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코요아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내 요리를 다른 사람에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01
학원을 다니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대학교를 들어가서 독립하기 전, 요리를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다 코요아에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한 번쯤 요리를 배워보고 싶기도 했고 배워두면 좋은 경험이 될 거 같아 학원을 다니기로 결심했습니다.

02
학원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던 점은 무엇인가요?

인터넷으로 요리학원을 검색해 봤을 때, 가장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었던 학원이 코요아였고,
훌륭한 강사진들이 많아 전문적인 지식을 많이 얻어 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코요아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03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

다양한 요리를 내가 원하는 날짜에 할 수 있다는 사실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실제로 한식 양식 중식 일식 가리지 않고 여러 가지 메뉴를 배워볼 수 있어서 좋은 경험으로 남아있습니다.

04
수강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좋은 강사님을 만나 사소한 거 하나하나 신경써 주셔서 요리를 배우는 동안 마음이 편했고 몰랐던 지식을 많이 얻어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05
수강 후 달라진 점은?

원래는 칼질을 하나도 못하고 요리를 아예 할 줄 모르는 사람이었는데 이제는 레시피만 보면 어느 정도 할 수 있게 되었고, 내 요리를 다른 사람에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06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 바라는 점은 무엇이 있나요?

요리시간 오전, 오후에 강사님이 다른데 강사님이 누군지 빠르게 알 수 있게 되어있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꾸준히 제가 가장 좋아했던 한 강사님의 수업만 들어서 수업이 편했고 재밌었습니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